상장 이미지
  • >
  • 고객센터
  • >
  • 자주 찾는 질문

고객센터

자주 찾는 질문 목록

자주 찾는 질문 목록

7. 워터스만의 특징적인 정수방식은 무엇인가요?펼치기

저희 워터스는 천연 산호에 은을 코팅하여 세계 특허를 획득한 Somelite라는 최상의 여과재를 사용하는 정수방식을 자랑합니다.
 
Somelite는 물 속에 미네랄을 첨가 시켜주며, 약알카리수인 최상의 맛을 보장하는 물을 공급하여 줍니다.

16. 용존산소란 무었인가요?펼치기

용존산소( DO = Dissolved Oxygen)란 물의 오염 상태를 나타내는 지표 항목의 하나로 물에 녹아 있는 산소의 농도이다.  단위는 ㎎/l 또는ppm으로 나타낸다.  하천오염으로 가장 일반적인 것은 유기물에 의한 것으로 수중의 미생물이 유기물을 분해하는 과정에서 용존산소를 소비하게 된다.  이 때문에 용존산소가 부족하게 되면 어패류가 살 수 없게된다. 깨끗한 하천에서는 DO가 거의 그 온도에서의 포화값에 달하며 온도가 높아질수록 용해도가 감소한다.  보통 물고기들은 DO가 4~5ppm 이하가 되면 살 수 없다. 정수된 깨끗한 물은 용존산소가 포화상태로 되어 있어 약 9 ~ 10 ppm정도를 유지하고 있다

24. 미네랄이 우리몸에서 하는 일은?펼치기

미네랄이란 무기질 영양물질인 광물질을 말합니다. 인체구성에 있어서 미네랄은 불과 3.5%밖에 차지하고 있지는 않으나, 이 미네랄이 생명현상에 작용하는 역할은 헤아릴 수 없이  크다는 사실이 최근에 많이 밝혀지고 있습니다. 미네랄은 크게 다량원소와 미량원소로 구분하여 말할 수 있는데, 다량원소는 칼슘, 인, 칼륨, 나트륨, 염소, 마그네슘의 순서이며, 미량원소는 황, 철, 구리, 망간, 코발트, 요오드, 불소의 순으로 체내에 존재합니다.
이러한 미네랄은 비타민처럼 몸 속의 실제 영양분이 된다기 보다는 인체의 대사에 있어서 꼭 필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처럼 미네랄 성분이 인체에 필수요소이며 중요한 역할을 함에도 불구하고 일부에서는 미네랄을 유기미네랄과 무기미네랄로 구분하여 식물이나 동물에 함유된 미네랄이 사람이 흡수할 수 있는 유기미네랄이고 물속에 함유된 미네랄은 대부분 사람들이 흡수할 수 없는 무기미네랄이기 때문에 물속의 미네랄은 오히려 인체에 축적되어 치명적인 독소의 역할을 하는 것처럼 오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나라에서는 예전부터 좋은 물로 질병을 치유하려 하였으며, 건강유지와 장수를 위해 이름난 약수터를 개발하였습니다. 마시는 물은 수질을 나쁘게 만드는 인위적인 화학물질이 없는 한 토양과 암반에서 녹아드는 각종 미네랄에 의해 좌우되며, 오염되지 않은 지하수나 계곡수와 같은 천연수는 적당량의 미네랄과 유리탄산 및 용존산소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건강하고 맛있는 물이라 합니다. 보통 약수에 포함되어 있는 미네랄의 함량은 수돗물보다 많은데, 예를 들어, 국내에서 유명한 오색약수의 경우 용존물질 1648mg/리터(TDS수치로 1648ppm), 철이온 5.7mg/리터로 미네랄 함량이 상당히 많아 몸에 좋은 물로 소문이 났습니다.
게시물 검색